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2017.11.30 12:59

13일 평래옥 송년회!!!

조회 수 751 추천 수 0 댓글 0

  정유년도 다 가는군요. 덧없는 세월이라는 말이 맞는 것 같습니다. 12월의 송년 화수회는 13일 평래옥에서 갖습니다. 올해 마지막 모임입니다. 스폰서는 정홍익이 맡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난 달에도 평래옥에서 모였습니다. 모두 8명이 나왔습니다. 김용진 박성준 유 원 유의선 이영일 정병호 정신모 정홍익 등입니다. 정홍익이 1리터짜리 보드카 Beluga를 한 병 들고 왔습니다. 처음엔 이 많은 걸 다 마시겠나싶었지만 몇 잔씩 홀짝거리다 보니 바닥이 났습니다. 증류주를 기피하는 사람을 빼면 적당히 마신 셈이지요.

 

  두 테이블 가운데 한 곳은 불고기 대신 처음으로 만두전골을 시켰습니다. 대충 김치찌개에 만두를 넣은 것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은데 먹을 만했습니다. 접시만두와 똑같은 만두인데도 맛은 조금 달랐던 것 같습니다.

 

 박성준의 건강이 꽤 좋아졌습니다. 어느 자리에선가 맥주를 무려 다섯 병이나 마셨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과음하지 말라고 여럿으로부터 지청구를 들었습니다. 늘그막에 큰 수술을 했으니 걱정하는 마음이지요.

 

 최근 두어 달 사이 우리 멤버들 중 두 명이 유명을 달리 했습니다. 동허 허영환이 런던 딸네 집에 머무르다 갑자기 세상을 떠난 데 이어 투병 중이던 장영조도 며칠 전 갔습니다. 10년을 더 살다 가도 장수라 하기는 어려운데, 안타깝기 짝이 없습니다. 더구나 동허는 평소 지병도 없었고 너무나 멀쩡했기에 친구들의 충격이 컸습니다.

 

  모두들 건강에 더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규칙적 생활, 적당한 운동, 낙천적 태도 등 평범한 것들이 건강의 비결이라고 하더군요.

 

 스폰서 순서를 다시 짰습니다. 안 나오는 분들을 단순히 뺀 거니까 과거와 거의 같습니다 이번 송년 모임에 많이들 나오세요.   정 신모 올림.

 

<2017 >

11월 정신모 12월 정홍익

<2018 >

1월 박성준 2월 유 원 3월 박정범 4월 안경덕

5월 박기안 6월 송인경 7월 이영일 8월 유의선

9월 김용진 10월 정병호 11월 정장우 12월 정신모

<2019>1월 정홍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