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조회 수 3619 추천 수 63 댓글 0
정해년 새해를 맞이하여 동문 여러분들 모두 건강하시고 가내 평안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 한해는 정치ㆍ경제ㆍ사회적으로 매우 시끄럽고 어려운 시기였지만 경기59회는 동문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동참과 지원으로 더욱 발전한 한 해 이기도 하였습니다.

특히 모든 활동의 기본이 되는 회비 납부 면에서도 160여명 (₩14,700,000)이 참여하여 주셔서 지난 ‘05년도 150명 (₩10,800,000)보다 큰 폭의 증가세를 보였으며, 장학금 지급, 조찬회 개최, 취미활동 모임지원, 송년회 등 다채로운 행사를 대과없이 치루는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이런 점에서 다시 한번 동문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금년에도 더 많은 회원이 참여하여 동기회가 명실상부한 친목 모임으로 한 단계 발전할 수 있도록 운영에 만전을 기하겠으며, 시간적 여유가 생긴 분들이 동기회 각종 모임에 적극 참여하고 봉사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또한 알뜰경영으로 우리 동기회의 자산이 증가한 상태로 차기 회장에게 인계 되도록 보다 세심한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특히 금년사업의 하나로 새로이 동창회 명부 제작을 계획하고 있는데 직장이나 집주소, E-mail등 Data update, 특히 본인사진의 동창회 앞 송부 등에 동문들이 적극 협조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연어의 회귀처럼 이제 우리 모든 동문들이 동기회에 관심을 갖고 찾아주는 한 해가 되기를 희망하면서 신년인사에 대신하고자 합니다.  


                                                                                      정해년 원단 회장 이연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