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2017.02.02 16:11

8일 평래옥에서!!!

조회 수 833 추천 수 0 댓글 0

설을 잘 쇠셨나요? 벌써 1월이 다 지나갔군요.  화수회는 2월에도 평래옥에서 만나기로 했습니다.  8일(수) 오후 6시입니다. 정각에 맞춰서 오시면 변변한 자리가 없다는 건 알고 계시지요? 


양력 신년 하례회도 평래옥에서 모였습니다. 김용진  박성준  박정범  송인경  유 원  유의선  이영일  정병호  정신모  정홍익  허영환 등 11명이 나왔습니다. 


스폰서는 유 원 동문이 맡아주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가 보드카를 한 병 들고 왔습니다.  브랜드는 ABSOLUTE FACET입니다.  무색 무취에 담백하더군요.  병에 달린 태그에 DRINK RESPONSIBLY라고 써 있더군요. 글쎄, 알아서 마시라는 뜻인가요? 표면이 올록볼록하고 색갈이 파란 병이 예뻐서 인삼주를 담아 놓으려고 빈 병을 제가 배낭에 넣어 갖고 갔습니다. 


이 날도 유 원  유의선 이영일 등은 평래옥 옆 당구장에서 한 큐를 돌리고 나타났습니다.  왕년에 5백을 쳤다는 김용진은 연락이 안 돼 빠졌다는군요.  너무 고수라 하수들이 일부러 꺼린 건 아닐까요? ㅎㅎㅎ...


평래옥을 나와서 몇몇이 노래방을 찾았지요.  이 날의 가수는 유의선 유 원  이영일 정홍익 정신모 등 5명이었습니다. 저동의 인쇄골목 안에 있는 한 노래방에서 모처럼 악을 써 봤습니다. 저는 처음부터 끝까지 제대로 부를 수 있는 노래도 별로 없지만 이제는 그조차 생각이 잘 안 나더군요. ㅠㅠㅠ...세월을 탓해야지요.


엊그제 49회 선배가 돌아가셔서 문상을 갔다가 그 동기 두 분과 합석했는데, 혼자서 나들이를 다니시기는 하지만 걸음걸이가 아주 불편하시더군요.  딱 10년 선배이니까 결국 우리들의 10년 뒤 모습 아니겠어요?  아주 씁쓸했습니다.  


설을 전후로 어영부영하느라 고지가 늦었습니다.  죄송합니다.

8일 평래옥에서 만나요.  정 신모 올림.


스폰서 순서

<2017>

1월 유 원   2월 박정범 3월 송인경 4월 박기안

5월 안경덕 6월 유의선 7월 이영일 8월 김용진

9월 정병호 10월 정장우 11월 정학철 12월 정홍익

<2018>

1월 허영환 2월 박성준 3월 정신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