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조회 수 846 추천 수 0 댓글 0

 내일이 추석입니다.  대부분 처음으로 겪어보는 긴 연휴일텐데 잘들 보내고 계시겠지요? 공연히 연휴기분에 젖어 어영부영하다 고지가 늦었습니다. 죄송합니다.

 

 10월의 화수회는 11일(수) 다시 평래옥에서 만나기로 했습니다.  남도정식 순천만에서 만났던 지난 9월에는 모두 12명이 나왔습니다. 김용진  박성준  박정범  송인경  유  원  유의선  이영일  정병호  정장우  정신모  정홍익  장영조 등입니다. 


 박성준의 건강은 훨씬 더 좋아보였습니다. 의사의 허락을 받았다며 맥주도 한 모금 마셨으니 상당히 좋아진 게 틀림없지요.  축하할 일입니다. 박성준을 비롯해 유원과 유의선 등 당구선수들은 화수회 직전 한 큐를 돌렸다고 합니다.


 정홍익 정장우 김용진 정신모 등 넷은 노래방에 들러 2차를 했습니다.  정홍익의 레파토리는 나날이 새로워지는 건지 원래 재고가 풍부한지 한도 끝도 없었습니다.  30년 동안 흘러간(한물 간) 노래만 부르는 저는 뒤늦게나마 새 곡을 익혀야겠다는 부담을 느낄 정도였습니다.    


 내일 조상 차례를 잘 모신 뒤 열흘 뒤에 뵙겠습니다.  과식과 과로를 조심하세요.  정  신모  올림. 


 

<스폰서 순서 >

<2017 >

1월 유 원   2월 박정범   3월 안경덕   4월 박기안

5월 송인경 6월 이영일   7월 유의선   8월 김용진

9월 정병호 10월 정장우 11월 정학철 12월 정홍익

 

<2018 >

1월 허영환  2월 박성준  3월 정신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