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2018.10.08 12:03

감사의 글

조회 수 385 추천 수 0 댓글 0

정병호 동창회장을 비롯하여 59회 동문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동창회의 허락하에 지난 8월말 부터 시작한  동문 이철용 목사를 돕기 위한 모금을 이제 마치려고 합니다.

8월 29일 부터 9월 27일 까지 37명의 동문들이 모금에 참여해서 모두 16,664,740원이라는 많은 금액이 모금이 되었습니다.

병상에 직접 찾아와서 전해주신 동문들을 비롯하여 이철용 목사의 계좌로 직접 입금한 동문들, 그리고 모금통장계좌로

보내주신 동문들 정말 고맙습니다. 특별히 LA지역에 거주하는 8명의 동문들은 2천불을 모금하여 보내 주셨습니다. 

 

이철용 목사는 이 후원으로 운정지구에 조그마한 거처를 임대했다고 합니다. 대장암은 수술을 받고 항암치료를 시작했고

간암쪽은 대장암 치료 경과를 보며 다시 정밀검사를 하여 치료방법을 결정한다고 합니다.


이철용 목사의 감사의 말씀 전에 후원모금을 종료하면서 감사의 글을 올립니다.

다시 한번 동문들의 따뜻한 마음에 깊은 감사의 글을 올립니다.


이호수


PS. 모금에 참여해 주신 분

      강민형, 권오인, 권용현, 김대현, 김연배, 김종범, 민범식, 박태언, 심재석, 안홍삼, 양윤홍, 오세영,유의선

      유준만, 윤계섭, 이진성, 이철영, 이택규, 이한륭, 이호수, 정구동, 정병호, 정신모, 조길호, 조맹기, 채태병

      최중균, 홍국선, 무명씨, 기목회

      LA지역 동문들(권순열, 김교복, 김윤성, 정예현, 주정상, 차학성, 홍기태, 황성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