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조회 수 330 추천 수 0 댓글 0

59회 동창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박수용입니다. 존경하는 玉友들께 제 사업을 설명드리고 투자를 요청하기 위해 오랜만에 인사를 올립니다.

 

저는 지난 2009년 포항공대를 은퇴하고, ‘차세대 램프’ 개발 사업을 시작하였습니다. 램프 개발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으나 量産 투자유치에 어려움을 겪던 중 천연 다이아몬드 업계의 대부 ‘드비어스’사가 실험실 규모의 장비에서 보석용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생산하는데 성공하였다는 뉴스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그게 바로 제가 평생 연구해 오던 전문 분야이자 램프 개발에 사용했던 기술이었고, 저는 3년여 만에 ‘드비어스’를 능가하는 장비를 개발하는 데 성공하였습니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의 품질을 결정하는 핵심인 ‘마이크로파 플라즈마’ 기술은 가장 난해한 기술의 하나로, 세계적으로 그 전문가를 찾기가 무척 어렵습니다.

 

현재 천연다이아몬드를 능가하는 고품질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생산할 수 있는 기술을 가진 곳은 전 세계적으로 5~6개 회사 뿐으로 이런 제품은 대부분 티파니, 스와로브스키, 루이비통 같은 고급 보석상을 통해서만 유통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유통되는 제품은 대부분 인도나 중국에서 생산된 低價品입니다.

 

저는 지금 1캐럿 샘플 제작을 목표로 한창 Grow Test를 진행하는 중입니다. 샘플만 제작되면 고품질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원석 확보에 애태우는 국내 보석상들이 서로 투자하겠다고 합니다. Grow Test에는 1억원의 운영자금과 6개월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59회 동창이 1억원을 투자하시면 (유)에스피다이아몬드 지분 10%를 드리고, 59회 동창회에 기금으로 지분 5%를 기부하겠습니다. 유한회사는 주주의 지분이 정관에 기재되기 때문에 특허나 저작권처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배당 수익이 발생합니다.

 

우리 실험실에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가 어떻게 자라고 있는지 관심있는 분은 언제든지 아래 번호로 연락주시고, 방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유)에스피다이아몬드, 대표 박수용

010-4508-5401, sypark1944@naver.com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 2로 173, 에이스비즈포레 317호